당신의 꿈의 날 결혼 계획은 바로 여기서 시작된다.

2020. 6. 6. 21:05카테고리 없음


당신의 꿈의 날 결혼 계획은 바로 여기서 시작된다.




스트레스는 좋기도 나쁘기도 하고, 결혼식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좋은 사건이다.


케이크 구입, 꽃꽂이, 리셉션 홀 대여 등 필요한 계획은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결혼 계획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통제력을 유지하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종교는 당신의 결혼뿐만 아니라 미래의 결혼에도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당신의 파트너와 그들의 가족과 그들의 종교와 전통에 대해 이야기하라.




중요한 날 전에, 통로를 걸어가는 연습을 해라.


실제 결혼식장에서 이 일을 하면 그곳의 마루에 익숙해질 것이다.


그렇게 하는 것은 결혼날이 다가올 때 매끄럽고 자신감 넘치는 산책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




결혼 계획에서는 어떤 종류의 술을 대접하고 싶은지, 어떤 술이 가장 비용 효과적인지 반드시 고려해 보십시오.


문을 연 바가 있다면, 특히 문을 오래 열수록 비싸질 수 있다.


결혼식 장소들은 한정된 오픈 바나 술값을 낮추기 위한 더 적은 수의 선택권과 같이 다양한 선택권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다과와 음식을 혼자서 처리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샘스 클럽이나 코스트코와 같은 도매상들에게 쇼핑을 함으로써 돈을 절약하라.


도매가격은 대체로 낮다.


친구들에게 음식값을 내라고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당신이 결혼식에서 누가 연설을 할 것인지 계획할 때, 당신이 모든 것이 적절한지 확실히 할 수 있도록 그들이 당신 앞에 그 자료를 연습하도록 하라.


결혼식에는 다양한 연령층이 있다.


이것은 젊은 군중이 들려주는 몇몇 농담들을 나이든 사람들에게 부적절하게 만든다.




예비 배우자를 대표하는 것들과 두 사람 사이의 유대감을 포함시킴으로써 당신의 결혼식을 개인화하라.


두 사람이 함께 보낸 시간에 어울리는 주제를 골라라.




웨딩드레스를 입으려고 굶지 마라.


결혼 전에 너무 빨리 살을 빼려고 하면 탈수되고 머리가 가벼워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넌 기절하고 싶지 않을거야.


네가 말하는 것처럼.


만약 체중이 걱정되거나 드레스를 입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여러분의 몸을 좀 더 편안하게 강조하기 위해 그냥 머리를 내밀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결혼식 날의 특별한 보석을 입고 싶어도 예산이 한정되어 있다면, 다이아몬드 조각을 대여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귀걸이나 화려한 목걸이를 빌리면 외모를 완성할 수 있지만 주머니를 비워두지는 않는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고를 때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이전에 어떤 모습을 만들어냈는지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메이크업 스타일이 마음에 드십니까? 네가 행복하다는 것을 절대적으로 확신해라.


결혼식이 시작되기 직전에 속임수를 쓰거나 치료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결코 필요하지 않다.




결혼식은 대부분의 소녀들에게 로맨틱한 목표다.


결혼식이 당신이 원하는 결혼식이 되기 위해서는 많은 계획이 필요하다.


이 기사는 결혼을 즐길 수 있도록 결혼 계획을 좀 더 쉽게 만드는 조언을 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