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사이트 디자인 정보 누구나 알아야 할 정보

2020. 6. 6. 21:04카테고리 없음


웹 사이트 디자인 정보 누구나 알아야 할 정보



성공적인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항상 우아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다.


좋은 콘텐츠 외에도, 기능성과 즐거운 외모는 방문자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끌어들이는데 중요하다.


다음에 나오는 조언은 효과적이고 흥미로운 사이트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웹 디자인 전용 포럼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아보거나, 단순히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구글에 대한 빠른 검색으로, 당신은 배우는 데 한 푼도 들지 않는 많은 정보를 발견할 수 있다.




팝업 광고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아무도 그들이 웹페이지를 방문했을 때 새로운 창이 자동으로 나타나는 것을 알아채지 못한다.


웹사이트가 누구를 대표하든 상관없다.


대부분의 방문자들은 팝업이 쏟아지면 돌아다니지 않을 것이다.


방문객들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서는 이런 종류의 광고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당신의 웹호스트가 당신의 웹사이트에 그들 자신의 팝업 광고를 게재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호스트를 바꿀 때가 되었다.




방문객들이 뉴스레터를 제공함으로써 반복적으로 웹사이트에 돌아오도록 격려한다.


고객들이 업데이트와 새로운 정보를 구독하도록 하는 것은 그들을 계속 돌아오게 할 수 있다.


등록한 방문자 수를 추적하고 사이트 사이드바에 등록 양식을 배치하십시오.


뉴스레터를 등록한 사람에게만 발송하여 문제를 방지하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의 콘텐츠는 고품질의 것이어야 하고 당신의 목표 청중을 사로잡아야 한다.


방문객들이 계속해서 돌아오도록 하는 것은, 반드시 화려한 디자인이 아닌 콘텐츠의 가치다.


방문객들이 찾고 있는 것과 일치하는 유용하고 유익한 콘텐츠는 방문자 수가 계속 증가하도록 보장할 것이다.




사이트에 대한 로드 시간이 적절한지 확인하십시오.


방문객들은 무언가를 싣기 위해 기다려야 한다면 당신의 사이트를 빨리 떠날 것이다.


Flasha 및 그래픽 수 감소, SSI 파일 구현, 페이지 최적화, 만료 머리글 만들기, CSS 및 JS 코드 축소, 서버 및 클라이언트 캐슁 사용 등을 시도해 보십시오.




일찍 그리고 자주 시험해봐.


개발 단계 초기에 사용적합성 시험을 수행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웹 사이트를 개선하고 확장하면서 계속 테스트해 보십시오.




여러 웹 사이트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지금 바로 도메인 이름을 예약하는 것이 좋다.


이것이 문제가 되는 이유는 창의적이고 이름이 당신의 사이트와 일치해야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같은 이름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을 즉시 가둬야 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고, 기회가 있기 전에 당신이 원하는 이름을 가질 수도 있다.


많은 창조적인 사람들은 똑같이 생각한다.




할 수 있는 한 많이 연습해라.


웹 디자인에 대해 배운 모든 것을 시험해 보고 어떻게 작동하는지를 진정으로 이해하십시오.


당신은 이 모든 새로운 기술들이 당신에게 제2의 천성이 되기를 원한다.


당신은 무언가를 배우고 그것이 제대로 소화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기를 원하지 않는다.




기본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이 아이디어를 숙지하십시오.


전문적으로 보이는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들로부터 웹 디자인에 대한 좋은 교육을 받도록 하여, 빠르게 자신만의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숙련된 전문가의 적절한 교육이 없다면, 여러분은 결국 아무도 보고 싶어하지 않는 형편없는 웹 페이지를 만들게 될 것이다.




너는 일을 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산만함을 없애고 작업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하여 항상 작업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도구가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지, 웹 설계에 필요한 공간이 충분한지 확인하십시오.




위에서 제시한 팁을 이용하여 당신은 좋은 웹 디자인의 삼위일체, 즉 시각적 매력, 사용 편의성, 방문자와의 강한 연결성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적절하게 디자인하는 것은 당신이 온라인 세계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고, 당신의 이익을 증가시킬 수 있다.